알리익스프레스에서 5월에 샀던, 128GB 마이크로SD카드 후기

* 요즘엔 신용카드 없어도, 네이버페이로도 됨. 네이버페이에 계좌이체같은 거로 충전시켜놓고, 그걸로 결제가능

말로만 들었던, 짝퉁 뻥튀기 마이크로SD카드였다.

128GB 였는데, 자료가 차면서 분명 복사는 되는데, 전원을 차단한 후에 다시 접근하게 되면, 자료가 사라져버렸다.

그 외에 깨진 기존자료도 있었다.

 

테스트 해보니, 32GB 짜리(29.73GB).  가격이 128GB 마이크로SD카드가 무료배송에 6천원정도..  나올 수 없는 가격이었는데.....  6천원에 32기가짜리 구매하게 됐다.

 

샌디스크 EXTREME PRO 짭이다.

 

 

갤럭시 스마트폰 배터리 4000mah 짜리 샀는데, 지금은 취소했다. 

후기 중에 -  주로 러시아 사람들의 후기에 - 직접 배터리 테스트한 1점짜리 리뷰들이 있는데,  실제 측정해봤는데 2000mah 정도라고 ..

 

 

러시아 사람들이 쓰는, 마이크로sd카드 테스트 및 뻥튀기 sd카드를 원래의 용량으로 복구시켜주는 프로그램이다.

 

 

후기가 무려 26천개가 넘는다. 근데 짭...  MICRO SD카드에 계속 기록이 되는 듯 하지만, 계속 기록할 수록 먼저 기록된 파일들이 깨져 나가게 된다. 

쓰기 속도도 좀 안좋아서, 그냥 입출력이 적은 저장용 정도로만 쓸 수 있을 듯 싶다.

 

 

알리익스프레스에서 전자부품은 걸러야 겠다.

구입전에 리뷰에서, 배송사고 빼고 1점짜리 읽어봐야 겠다.

 

추가> 가게이름 바꿔 계속 장사

Sandisk Ultra 라는 배너를 달고, 가게이름은 Sundisk ~

 

 

 

 

타 블로그 내용 링크~

https://blog.naver.com/dorya/222074342471

 

맛탱이 간 알리익스프레스 구매 microsd 256기가

나는 갤럭시s8+ 를 사용중이다. 기본 64기가가 내장되어 있지만, 매일같이 사진과 동영상을 찍어대는 나로...

blog.naver.com

 

 

 

참고로, 스마트폰 액정도 구입했었다.저렴했다.

터치는 잘되지만,  x 자 닫기버튼을 미세하게 왼쪽으로 눌러야 꺼진다.  청광차단이 되지 않았다. 편하게 보기기능은 안됨.

그리고, 주사율 때문인지는 몰라도, 브라우징 할때 꾸욱 누르고 위.아래로 스크롤시킬 때, 화면 내용의 흔들임(떨림)이 있다.  정품과는 역시 차이가 있는데, 그외 그냥 쓰는 용도로는 괜챦았다.

 


 

마이크로sd카드 테스트 하는 프로그램 2개

 

둘다 영어베이스

 

1. H2TESTW : 이건 많이 유명해서, 검색하면 많이 나옴.

h2testw.zip
0.20MB

 

https://rgy0409.tistory.com/4343

 

SD메모리 용량 테스트 확인 프로그램 H2Testw 사용 방법

알리익스프레스에서 정말 저렴한 SD메모리를 발견했습니다. 구매하지 않을 수 없었죠. 너무 매력적인 가격이었습니다. 국내에서 128GB를 구매할 가격으로 알리에서는 두 배 용량인 256GB를 살 수

rgy0409.tistory.com

 

 

2. AxoFlashTest : 이건 러시아사람들이 많이 쓰는 것이고, 단순.직관적이다.

AxoFlashTest_setup.zip
1.58MB

 

 


 

한국 구매자의 후기 ~ 삼성 갤럭시 s10 배터리 발췌

 

배터리는 정품하고는 모양은 비슷하지만, 성능은 달랐다.  배터리가 50%이하쯤 되면, 가속도로 빠르게 방전된다. 사실 100%부터 가속방전 된다. 느리게 방전되면서, 배터리량이 줄어들수록 방전이 점점  빨라진다. 그런데, 아쉬운대로, 부푼 배터리에는 그럭저럭 괜챦게는 쓸 수 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