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물나게 매운 오뚜기 와사비 진짜쫄면



눈물 나게 매워요.


오뚜기 진짜쫄면은 예전에도 먹어봤는데, 양도 많은 편이고, 특히 액상 쫄면스프가 넉넉해서

다른 비빔면류 처럼 모두 넣었었는데, 매웠었네요.


와사비 진짜쫄면

이번에 마트에서 세일해서 가져온, 오뚜기 와사비 진짜쫄면 인데, 

눈물 나네 맵습니다.


이전의 오뚜기 진짜쫄면에 와사비 엑기스? 가 더 추가된 겁니다.


매운양념소스랑 와사비소스 2개 다 넣어봤는데, 눈물이 쥘쥘~ ㅜ 


제가 이제껏 먹어 본 라면 중에서, 제일 매웠습니다.


진짜쫄면


어떤 비빔면은, 좀 소스가 너무 적어서 겨우 비빌 정도 인데,  진짜쫄면은 소스가 많네요.

어쨌거나 양념소스가 넉넉한 편이나,  소스 2개를 적당히 넣고 비벼본 후에, 매운 정도를 보고

추가로 넣어주시는 게 좋겠네요.


오뚜기 진짜쫄면


맛은 확실히 좋아요.  아이들은 못 먹을 듯 싶네요.

다음엔, 좀 덜 넣고 먹어야 겠습니다.


진짜쫄면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