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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 나 N에서 RPM 상승 대개 1500~2000RPM까지
그 이상은 악셀 페달이나 악셀케이블점검
* 상당수가, 플라스틱 센서류 등의 부품 크랙 등의 흡기라인 누설이 원인.
* isa모터 고착의 경우, D에서 악셀밟지 않아도 2천정도의 높은 RPM
1. 스로틀 케이블(악셀케이블) 리턴 체크
스로틀밸브가 완전히 닫히는 지... 고무 같은 것 끼어있지 않은지..
실내 페달 원위치 복원 체크(발등으로 악셀 들어봄)
* 특정 차종 다발생..
2. 흡기가스켓 , 흡기쪽 호스 크랙 등의 공기유입 : 도둑공기
~ 부탄가스 뿌려보면 순간 rpm 올라감
~ 카브크리너 뿌리면 rpm 내려감 : 엔진이 빌빌쌈
흡기매니폴드 쪽에 마개가 있는 것도 있슴. 마개 떨어져 나가면 공기유입
* 차종 구분없이 가장 큰 원인
3. 유온센서 및 입출력센서 / 인히비터 스위치
4. isc 배선눌림 및 간섭 & euc 단자 및 배선 점검
5. 발전기 커넥터 재체결
6. 점화플러그, 점화케이블 점검
7. 배선 수분유입
8. 산소센서 공연비 조절 실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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