멀티탭 또 고장..  버튼부분이 안눌려서 분해해봤습니다.

이 멀티탭 말고, 전에 쓰던 것도 고장나서 버렸는데 ..   아오.. EC  멀티탭 고장

 

보시면, 앞버튼 하나 이전에 고장나서 막아놨었고, 이번에는 가운데 버튼 마저 고장이네요.

 

중국산 아니고, 국산이라고 해서 샀던 겁니다.

 

멀티탭 스위치 안눌러져

 

커피포트 물끓이다가 고장난 듯 합니다.  1리터정도 물 2번 끓였거든요.

고칠 수 있으려나~ 하고,국 분해해봅니다.

 

 

 

이 멀티탭은, 뒤쪽에 다행히 작은 드라이버 넣을 수 있는 공간이 있네요.

작은 구멍이 없는 멀티탭도 있는데,  이런 건 표면에 상처내면서 분해해야 되더라구요.

 

 

멀티탭 분해

 

 

 딱 딱 소리를 내면서, 멀티탭이 분해됩니다. 드라이버 2개 사용했구요.

 

멀티탭 버튼 안눌러짐

 

멀티탭 고장

 

 

 흑~ ㅜ  시커멓게 탄 자국이 있는 스위치쪽은, 예전에 바깥쪽에서 파내서 제거했었습니다.  

내부 분해는 처음인데, 이렇게 보니 위험할 뻔 했어요.

 

문제는 가운데 스위치도 안눌러지는데,  이쪽은 멀쩡하네요.

 

멀티탭 스위치 고장

 

이 멀티탭 스위치가 문제겠네요.  분리된 상태인데도 여전히 안눌러집니다. 분해해봅니다.

 

 

멀티탭 스위치 분해

 

검정 플라스틱부분이 녹아내려서,  버튼눌리는 금속구리판까지 딱 붙어버렸습니다. 그래서 안눌렸었구요.  

이런 건, 수리가 안되네요.

 

먼지는 잘 안들어갈 거 같은데, 저리 됐습니다

저 스위치부품이거나, 물 끓이는 포트(중국산)..  이 둘 중에 안 좋은 게 있을 겁니다.

 

 

스위치 있는 거, 전 위험해서 치우고, 그냥 꼽았다뺐다하는 콘센트 달아놓았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