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옷 중에서 블루포스 제품이네요.

블루포스 청바지(블랙쿼드 30사이즈)와 버밍야상(L) 싸이즈 입니다.




블루포스 청바지 프리미엄쿼드진 : 블랙쿼드 30사이즈


블루포스 블랙쿼드 세부정보  :
http://www.blueforce.co.kr/shop/shopdetail.html?branduid=61925

약간 클래식한 기본일자핏 청바지 입니다.
약간 밑단이 최근 트렌드보다는, 조금 있는 편입니다.

저는 세탁을 한번 해서, 제가 잰 실측은 블루포스 쇼핑몰 쿼드진보다 약간 더 작습니다.
면100%라서, 수축이 조금 됐구요.
청바지는 30 사이즈 입니다.


블루포스 청바지 실측 : <제꺼가 허리는 40.5cm, 허벅지 30cm 네요. 힙은 98 정도쯤이구요. 청바지 힙사이즈 재는법은, 어디를 재야할지 제각각 달라서 좀 애매하긴 합니다.>


원단은 F/W원단S/S 원단이 있습니다. 제꺼는 F/W 고, 약간 도톰한 듯 탄탄합니다.

블루포스 제품들중에서는, 청바지가 제일 좋구요.  아마 보세쪽에서, 청바지 만큼은 꽤 좋을 겁니다.

블루포스 청바지




블랙쿼드

블루포스 프리미엄쿼드


쿼드진

블루포스




 블루포스 야상  버밍야상 L

처음엔 테이즈야상을 사려고 했었는데, 버밍야상과 가격이 같아서 이 걸로 사게 됐었네요 .


버밍야상 블루포스 쇼핑몰 홈페이지 : http://www.blueforce.co.kr/shop/shopdetail.html?branduid=72665&search=%B9%F6%B9%D6&sort=


야상 겉감이 폴리가 섞여서, 면100%야상과 달리 구김이런게 거의 없어서, 깨끗하고 좋습니다.
이게 제일 맘에 들구요. 대신 트리밍 흰색털은 모자하고 상의 상단쪽에만 장식처럼 되어 있습니다.


95 사이즈 상의 입는데, 겨울 야상이라서 L 사이즈 샀는데 잘 맞습니다. 처음엔 실측보고 L 사면 너무 큰 거 아닐까 했었거든요.



블루포스 야상


블루포스 버밍야상

야상점퍼


블루포스 점퍼


 어깨 패치도 이뿝니다.  가성비 훌륭합니다. 
 


 블루포스 티셔츠

이거는 세일할때 샀는데, 별로 맘에 안들어요.
안쪽 오버로크가 풀렸었는데, 샀을 때 확인을 안해서 그냥 다 풀어버리고, 어깨 견장도 떼버렸습니다. 

이거는 소재가 약간 혼방인데,  면 100% 입니다.(2014.6.25 수정) 티셔츠는 저는 면100%가 더 좋네요.  
하얀 거 먼지 안묻게, 비닐에 싸서 관리 중입니다.

티셔츠


커다란 상표라벨이 붙어서, 등뒤쪽에서 스티치바느질 자국이 좀 사각형으로 있게 됩니다.
블루포스 티셔츠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