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 현대자동차 부품 대리점 신광상사 다녀왔습니다.


제가 가본 곳이구요.

우암동 신광상사, 서청주우체국 앞 쪽의 대덕상사 , 일신여고 뒤 형제상사, 청주농고 앞 골목에 있는 대거,

봉명동 주택가 골목의 대정, 청대는 송절동에 있었는데, 오동동인가?로 이사가서 못들어가 봤네요.



봉명동 무슨 큰 교회 건너편 골목의 대정도, 부품창고 크고, 사장님인상도 좋으셨습니다.

복대동 대덕상사...  부품 정말 열심히 찾아주셨었습니다. 쪼만한 오링 한개 ㅜ 

사실 오링 O-RING 같은 건, 금액이 작고 해서...부품점 보다는,  비하동 현대자동차서비스센터(사업소)에 많이 있습니다.

탑동 일신여고 뒤쪽 형제상사도 좋구요. 꼼꼼히 확인해주시더라구요.

여기엔 없지만, 어떤 곳은 영수증을 안주는 곳도 있었구요. 금액도 wpc랑 약간 차이가 있었고..  영수증이 없으면, 교환이 안될 지도 모르겠습니다. 모비스 정품 중에도, 간혹 불량품도 있습니다.

집이 청원구라, 상당구 서원구 쪽은 거의 못가봤네요.

교환.환불 받으려면, 비닐을 뜯지않은 상태에서, 보통 3일? 내에 교환 받을 수 있는 것 같습니다. 영수증에 써있을 겁니다.


최근엔 공임나라 같은 곳들이 생기면서, 부품을 따로 사가는 개인들이 늘었지만, 그래도 부품점으로서는 카센터가 지속적으로 거래하는 단골이기 때문에, 일반 개인은 바쁜 시간대의 경우엔, 후순위라고 볼 수 있을 거 같습니다.

부품을 개인이 직접 구매했을 때는, 꼭 부품번호를 보고 (좌우 다른 것들) 확인해주셔야 합니다.


그리고, 모비스존 wpc에서는 택배거래로도 받을 수 있습니다. 

부품점에서 선결제로 주문하게 되면, 보통 2~3일 내에 가져다 놓긴 하는데요. 두번 가야되니까, 가깝지않으면 조금 번거로운 면은 있습니다.


우암동 신광상사 간판사진입니다.

청주 현대부품대리점

카센타 구매는 잘 모르니까...  저같은 개인이 현대 부품 구하기에, 좋아요.

부품 또한 옆창고가 커서 많습니다.  부품 없을 때는, 돈내고 주문하시면 2~4일 정도면 올겁니다.

나쁜 점으로는.. 주차공간이 없습니다.  그냥 길에 잠시 세워두고 얼른 가져와야 됩니다.

 

또, 일대에 카센타가 많다보니, 전화가 많이와서 좀 바쁩니다.  월요일이나 연휴끝난 직후에는 바쁜 듯 했습니다.

오후 늦게 퇴근 전 1~2시간전 쯤이 좀 한가할꺼 같은데, 저는 확실히는 모르겠습니다.

 

신광상사 뒤쪽 길에 노상 주차공간이 있는데, 공영주차장이라서 주말을 제외하곤 청주시에서 주차요금을 받습니다.
달랑 7초 대놓고, 500원 낸 적있구요. 아마 30분 기본이 500원 인가 봅니다.

 

그래서, 보통 전화로 부품문의해놓으면... 금방 가져가게, 꺼내놓는다고 합니다.

현대부품대리점 신광상사 사진입니다.   



청주 현대자동차 부품 대리점

신광상사

청주 현대부품 신광상사



A필러 내장재 구매했습니다. 

청주 현대부품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