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CN 인터넷 실버 라이트요금 10M 짜리 사용한지는 아주 오래됐는데,

 

최근에 끊김현상이 있었습니다. 증상은 아주 서서히 끊겨 가면서, 나중엔 0 으로 인터넷이 안되는 현상인데,

 

며칠동안 30분~2시간정도 끊김이 났었구요. 이런 적이 거의 없었는데..

 

 

 

이래저래 HCN 프리미엄 100M(주택용.빌라.저층아파트등) 짜리로 바꿨습니다. 광랜100M 도 가격은 같지만, 근래에 지어진 아파트쪽만 들어간다고 하네요.

 

광랜100M은 대칭형이라 업속도.다운속도 동일/ 프리미엄 100M은 다운속도만 100M 고 업속도는 상대적으로 낮습니다.

 

 

 

 

기사분 한테 말씀드려보니까,  그럴 때는 HCN 충북방송에 전화주시면 조정실인가? 거기서 핑쏘나? 뭐 그래서 잡는다고 하시네요.

노이즈 타는 거라고...  원인을 잡을 수 있고, 누군가 불법으로 회선을 따서? 사용하는 경우도 있다고 ....   하셔서,  알게됐습니다문득 옛날 두루넷 생각이 났습니다.

 

 

 

지금은 100M 프리미엄 짜리라서, 다시 끊김이 있을 지는 모르겠습니다.  신고해보기로 합니다.   

 

후기 : 아직 더 지켜봐야 겠지만, 지금은 그냥 저절로? 해결이 된 거 같습니다. 

 

 

HCN 충북방송 고객센터 : 1877-8400

 

 

 

속도측정해봤습니다.  측정한 것들 중, 오늘 아침 한가한 시간에 재서,  잘 나왔네요. 

 

벤치비(http://www.benchbee.co.kr)에서, 비회원측정으로 선택하고, ACTIVEX 프로그램 설치하고 측정하면 됩니다.

 

 

 

 HCN을 오래사용했던 건, 4번 충북방송 뉴스가 잘나와서 였습니다.

 

 공중파 지역뉴스(CJB나 KBS MBC지역뉴스)들이,  기자 한 분이 도청-시청-교육청-재래시장 이쪽 빙빙 돌 때

 

 HCN 은 세세한 지역.생활 뉴스까지 잘나왔습니다.

 

 

 

 

 

 

 

HCN 광랜 프리미엄 차이

 

 

 

 

HCN 하이로드 인터넷 프리미엄

 

 

HCN충북방송

 

 

HCN충북방송 고객센터

 

 

HCN 인터넷 속도측정

 

 

실제로 파일 다운받을 때는, 하드디스크 소음 및 과부하 / 다중작업 환경 때문에, 다운속도제한 5~6M로 제한해서 사용합니다.  

 

잘 쓰구 있어요.

 

 

 

 

 

 

심심풀이 2번째 테스트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