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전 옥션에서, 각질제거기 특가로 나온 제품을 보고...
이런 것도 있구나~ 싶어서, 사려다가 귀챦아서 안샀습니다. 
영어로는, 콘커터라고 하네요.

 

 



홈플러스 들렀는데.. 작은 코너에 잡다하게 다이소처럼 파는 코너가 있더군요.
하나 구매해봤습니다.

* 참고로 다이소꺼는 면도기처럼 생겼는데, 면도방식보다는 약간 긁어내는 방식비슷했습니다.

   혼자서 하기에는 더 안전하겠지만, 잘 베어내지는 못했습니다.  나홀로족분들은 다이소꺼 좋겠구요.

2015.10월 ~ 다이소에도 같은 제품이 들어와 있습니다. 확인했어요.

 이 각질면도기는 베어내는 거라서, 숙련되지 않으면 누군가 해주는게 안전할 껍니다.

 

 


 

국산이고, 튼튼하고 싸고 좋네요.
단, 각질면도기날이 하나만 있습니다.
날카롭구요. 다른 각질제거 면도기랑 같은 날이 들어가네요.


이 각질제거기 날은 철이라서, 물로 씻으면 녹슨답니다. 그냥 털어내고 사용하면, 오래 사용할 거 같구요.

날에는, Solingen 어쩌고 써있는데, 독일어 같았습니다.  다른 콘커터 제품들도, 거의 같은 날을 사용하고 있더라구요.
나중에 오픈마켓에서 콘커터 리필날 이나 교체날 같은 걸로 검색하면 나오니까, 쉽게 교체해줄 수 있을 겁니다.

* 참고로 저는 그냥 도루코 면도날 사서, 가위로 잘라서 사용합니다.   http://jjangfree.tistory.com/1740



발 뒷꿈치 각질제거에 사용해봤는데,
병따개 같은 제품의 아래쪽에 날이 있어서, 각도조절해서, 살짝씩 베어내는 거네요.


각질이 두꺼우신 분은 단번에 제거가 가능하지만, 잘못 사용하면 조금 베일수도 있어서,
각질 적당히 제거하고, 연마하는 거 끼워서 갈아내고 끝냈습니다.


 

 


각질 연마하느라 팔아프신 분께는, 빠르게 제거할 수 있어서 좋겠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