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 우암동에, 볼트,와샤 파는 곳입니다. 볼트가게가, 공구상가와 사천동쪽에 많이 있지만..  집에서 가까운터라 쉽게 갈수 있습니다.

우암동 복개공사한 도로에 있습니다.  무심천변에 괴산민물매운탕 아래쪽인데, 무심천변에서는 안보입니다.  괴산민물매운탕 옆 계단으로 내려갈수도 있습니다. 

와샤 5개 사러 갔습니다.

 

금남볼트



청주 금남볼트




걸어가다가 한 컷.. 저 앞에 50m 쯤에 있습니다.

닭발집... 또또와가 보입니다.

청주 볼트 파는 곳

 

 


센터미미  센터멤버 ㅡㅡ;; 위에 와샤넣었습니다.  이전에 보던 얇은 와샤보다, 황동색으로 많이 굵고 튼튼하고 합니다.

가격도 싸구요. 주인아저씨도 좋고..  

이 쪽 복개공사한 쪽에, 좋은 곳 많습니다.

송암전자도 있고, 카센타들도 많고..  공구빌려주는 곳도 있고, 천막, 가구조립, 철판 가공.절삭 등등등... 







금남볼트 또 다녀 왔습니다.
 

청주 볼트가게


성탄절 오후에 심심해서... 자동차 ics 모터 청소 하다가, 가스켓하고 볼트가 모두 부러져 버리는 사태 ;;;;  너무 많이 조였었나봅니다.

현대부품점 가니, 가스켓만 있고 볼트는 없는 상태.... 



금남볼트 가게 가서, 같은 크기 2개 샀습니다.  주인아저씨 좋은 분~~
내부는 못찍었지만, 볼트가 아주 많습니다. 간판에는 납품전문이라고 씌여 있었네요.

청주 볼트 파는 곳



같은 크기 2개 사고, 지난번 와샤도 있고 해서.. 그냥 천원 드릴께요.. 했는데,
너무 많이 남는다고, 극구 800원 거슬러 주심~ ;;



볼트가 자동차용 볼트인데, 부품점에도 없다그러고 철물점에도 없다 그러니... 

ics모터 가스켓은 현대부품점에 있더군요.  그런데, 플랜지볼트 같은.. 자동차 볼트류들은 본사조차 없다 합니다. 모비스존에도 없더군요.




집으로 오면서, 
지들 자동차 볼트인데.. 단가가 너무 싸서 부품점에 없을 뿐더러 본사에 조차 없다는 거...

자동차 가격이 한 두푼 아닌데,,,, 몇백원도 안하는 작은 플랜지 볼트나 와샤머리 볼트류들... 당연히 서비스로 라도 줘야 되는 거 아닌지 싶었습니다. 

모비스존 wpc도 별로입니다.  플랜지볼트가 없으면, 부품정보옆에 규격이라도 써줬어야 좋겠죠. 
이러면, 택배비나 교통비 없이... 필요한 볼트 한번에 방문해서~ 구매해 올 수가 있습니다. 

아무튼, 저 볼트 하나 때문에, 운행을 못하게 되더군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