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 동영상 분할 프로그램(동영상.무비 자르기)을 소개해드립니다.

동영상 분할 프로그램들은 많이 있지만, 유료였다가 무료화 된 게 제일 좋을 듯 합니다.

Easy Video Splitter V 2.01 버전입니다.

동영상 분할

지원되는 포맷 : AVI/DivX, MPEG, MPEG-1,MPEG-2, WMV/ASF
요렇게 만 되네요.



원래 유료툴이었는데, 무료화 되었습니다.

동영상 분할시에 버츄얼덥처럼 복잡하지 않고, 인코딩을 다시할 필요없이 1분이내에 동영상을 자를 수 있습니다.

대신, 코덱이 잘 설치되어 있어야 합니다. 코덱 간에 충돌도 있을 수 있으므로, 기존 코덱을 언인스톨 하시고, 통합코덱 같은 것을 새로 설치하시면 좋습니다.

또, 깨진 무비.동영상화일의 경우, 분할되지 않습니다. 동영상이 깨졌는 지 여부는, 우클릭 하고 속성에 인코딩된 정보가 있는 지 확인 하는 것입니다. (동영상 미리보기해제 트윅를 하신 분은, 보이지 않습니다.)



* avi 파일이 깨졌을 때는, DIVFIX 로 불러와서, Rebuild Index 해주시면 됩니다.
  divfix 다운로드:  http://divfix.maxeline.com/index.php?target=showdoc&docid=355
  단, 업로드 되다가 멈춰진 파일이나, avi 아닌 파일 등은, 복구되지 않습니다.

영문 프로그램이지만, 인터페이스가 복잡하지 않습니다.

동영상의 분할 시작힐 구역을 지정하고, 분할을 마칠 구역을 클릭해서 블럭을 만든 뒤 분할합니다.


 * 단점 : 동영상 구역의 번호대로, 원본파일이름에 뒤에 숫자를 붙여 분리합니다.
         예를 들어, 윈도우 폴더에  이미 분할했던, 무비-1.avi 라는 이름이 있어도,
         새로 불어서 분할하게 되면, 덮어씌웁니다. 자동으로 무비-2.avi 이런식으로 번호를 늘였어야 했는데, 아쉽습니다.

 * wmv 분할시 무반응 : msvcrtd.dll 을 검색해서, 다운받아 system32 폴더에 넣으시면 됩니다.

 * 에러의 대부분은, 동영상 자체파일의 에러와 코덱문제입니다.
   따로따로 설치된 코덱이라면, 모두 제거하시고(이 부분이 사실 어려움), 새로 통합코덱 설치.사용하시길 바랍니다.

 * 동영상 자체 에러는, 동영상에 우클릭 > 속성에, 인코딩정보가 있어야 분할됩니다.
    없는 건 헤더가 깨진 동영상입니다.
    P2P사이트.웹하드서비스에서 도는 영상들은, 올려진 걸 받아서 다시올리고 하기 때문에, 깨지기 쉽습니다.

 * 비스타나 윈도7 사용문제 : 제가 알지 못합니다. 죄송합니다.


동영상 분할



다운로드 페이지 : http://www.doeasier.org/splitter/downloads.html


ezsplitter.exe 를 받으시면 됩니다.

무료 등록 하기 : http://www.doeasier.org/splitter/order.html


원래 유료 소프트웨어 였다가 무료화 했기 때문에, 무료 등록코드를 입력합니다.

상단에 무료코드가 노란박스에 있습니다. 코드는 위의 무료 등록 하기 링크를 방문하셔서, 노란박스 내용을 복사하세요.

동영상 분할

동영상분할


무비 분할

무비 자르기



무료 동영상 병합 프로그램은 이쪽으로  :
http://jjangfree.tistory.com/723


+ Recent posts